잔여: 독특하고 비폭력적인 생존 플랫포머
Residual, Pascal Bestebroer가 개발한 오렌지픽셀의 새로운 생존 플랫포머입니다. 이 게임은 이상한 행성으로 가득한 잊혀진 은하계에서 일어납니다. 고대 외계인의 비밀을 지닌 행성에 불시착한 외로운 탐험가를 따라갑니다.
난파선에서 나와 가야 할 때, 플레이어들은 가혹하고 예측할 수 없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세계를 탐험해야 합니다. 주요 목표는 음식을 수확하고 캠프파이어를 만들어 살아남는 것입니다. 게다가, 플레이어들은 텔레포터나 채광 장치와 같은 과학 소설 생존 도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Residual의 차별화 요소는 생존에 대한 비폭력적인 접근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전투에 참여하는 대신에 배고픔, 우주 폭풍, 적대적인 식물 생명체, 그리고 신비한 점액 등의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여정을 돕는 것은 PDB라는 풍자적인 부상자 지원 로봇으로, 또한 행성의 숨겨진 역사를 밝혀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렌지픽셀의 Nature Engine을 사용하여 Residual은 환경 기반 규칙에 따라 수천 개의 독특한 행성을 생성합니다. 각 행성은 강한 열기와 강풍부터 긴 밤과 줄어든 태양 전력까지 다양한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픽셀 아트 시각 효과는 클래식한 2D 플랫포머 스타일을 떠올리게 하며, 플레이어들은 남성, 여성 또는 비이진성을 포함한 다양한 주인공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Residual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비폭력적인 생존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생존 매개변수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우주선 수리를 위해 경주하거나, 고대의 비밀을 발견하거나, 미발견 물체에 대한 데이터 항목을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생존 플랫포머 장르에 대한 상쾌한 접근을 제공하는 매력적이고 독특한 게임입니다.